후디니 _ ply 편집
SideFX Houdini를 사용하여 포인트 클라우드를 Dynamics 365 Guides 또는 Power Apps에 사용할 최적화된 3D 모
이 자습서에서는 SideFX Houdini를 사용하여 포인트 클라우드를 Microsoft Dynamics Guides 또는 Microsoft Power Apps에 사용할 최적화된 3D 모델로 변환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learn.microsoft.com
단축키
L: 노드정리
s: 셀렉트 모드
U: geo 밖으로 이동
g : 중심점으로 이동
ctrl + shift + 왼마우스 : delete channel
스페이스바 : 카메라 : 뷰포트 이동 오른마우스 왼마우스 휠
트랜스폼 이름 클릭 : 키프레임 생성 / 타임라인 이동 (시간) 수치 변경 노란 색 alt 수치 클릭 : 키프레임 생성
뷰포트에서 D : 디스플레이 화면 설정
1. 후디니 파일 임포트
파일 더블 클릭
ply파일 불러오기
다시 obj로 나간다. - 크기조절
물체 선택 s // 이동 t 스케일 s 회전 r
배치 대충 끝났으면 ply 확장자로 유니티에 내보내자.
유니티에 후디니를 위한 패키지 설치@@@@@
https://github.com/Unity-Technologies/VFXToolbox
GitHub - Unity-Technologies/VFXToolbox: Additional tools for Visual Effect Artists
Additional tools for Visual Effect Artists. Contribute to Unity-Technologies/VFXToolbox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유니티 패키지 설치
설치된것 확인
후디니에서
아까 git 에서 다운받은 폴더에서
/Houdini/VFXToolbox/DCC-Tools~/Houdini/houdini19.5/VFXG/otls/
- vf 파일 만들기 백터필드 in houdini
- point cache 내보내기
이건 뭐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