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디니
houdini _ procedural modeling _01
잉_민
2024. 1. 26. 21:12
728x90
반응형
alt + drag : duplicate
1. Setting
2. Line
curveu
resample -> i
curveu : 선이 색으로 표시됨, 빨간색이 끝번호
번호보기
3. 배경 설정
comman +D?
4. Groups
그룹 몇으로 지정할 수 있는지 geometry spreadsheet를 보고 그룹 지정할 수 있다. curveu =0 ,1 end point와 start point 두 그룹으로 만들었다. 그룹은 . 노드 이름과 그룹명을 헷갈리지 말자. 그룹이름이 os
5. null 생성 -> line out
다른 네트워크와 연결하기위해.
a.circle
/ show object
b.seep
c.chain
copy랑 좀 다름.
d. object merge
object를 line out으로 설정해줬더니
라인의 끝점에 체인이 붙었다.
이런구조도임.
새로운 geo 생성 -> core
1. object merge : object : line out
2.attribute adjust : 어트리뷰트 네임 P
라인의 포지션 기반으로 한다?
( curve . enter?handle? 마우스 클릭클릭)
(revolve하면 twist - procedual system : digital asset으로 만들어서 절차적으로 조작 가능하게 할 수있음)
3. attribute _ adjust : noise 추가
using attribute Wrangle
코드를 쓸수있다.!!!
새로운 변수? 파라미터 조절기를 생성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