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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라인(Timeline)으로 쉽게 애니메이션 만들기(1) [유니티|Unity]
1. 스크립트 없이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타임라인(Timeline) 유니티 2017.1부터 탑재된 타임라인(Timeline) 기능은 손쉽게 게임오브젝트(GameObject)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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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시네머신
: 카메라를 쉽게 제어하기 위한 자동화 카메라 시스템
2. 타임라인
애니메이션을 제어하기위한 시스템
a. 빈오브젝트하나만들고 playervle Directer 추가한다.
b. 혹은
타임라인을 만들고 빈 오브젝트에 끌어넣으면 디렉터 자동생성됨.
c. 타임라인 더블클릭
(자물쇠 모양으로 잠궈서 항상 열려있게해야한다.)
b. 트레인 오브젝트를 제어할 거다
- active 제어
-animation 제어
보이게 하고 초록색
움직이게하고 파랑 세모
: 빨간 버튼을 눌르는 동안 애니메이션이 기록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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