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ve_u = 선을 따라 진행된 비율 (0~1)** ``` 출생지 ─────────────────────> 사망지 0.0 0.25 0.5 0.75 1.0CSV 파일 구조 확인 row[0] = ID (고유 ID)row[1] = Name (이름)row[2] = birth_lat (출생지 위도)row[3] = birth_lon (출생지 경도)row[4] = death_lat (사망지 위도)row[5] = death_lon (사망지 경도)row[6] = uncertainty_birth (출생지 불확실성)row[7] = uncertainty_death (사망지 불확실성)row[8] = Date_Int (사망날짜)Primitive 속성 (선에 저장): - path_id (string): 고유 ID ⭐ -..
케이지로(Keijiro Takahashi) 방식 "벡터 필드(Vector Field)" 또는 **"SDF(Signed Distance Field) 기반의 흐름 제어"**.**"파티클의 위치(Position)를 굽는 것(Alembic)"**이 아니라,"공간에 흐르는 바람의 방향(Velocity/Force)을 굽는 것"**이 방식이 유니티 VFX Graph에서 훨씬 더 가볍고, 수백만 개의 파티클을 돌려도 렉이 안 걸리며, 무한 루프를 만들기에 가장 좋다.🌟 케이지로 스타일: [Vector Field] vs [SDF] 차이점Vector Field (벡터 필드): 공간에 **"화살표(방향)"**를 채워 넣는 겁니다. 파티클이 이 공간에 들어오면 화살표 방향대로 떠내려갑니다. (강물, 바람)SDF (거리 필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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