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갯수설정


포인트 캐쉬 파일은 이렇게 만든다
unity package manager에서

visual effect graph 깔아주고

포인트 갯수 설정해서 뽑아주면 cache 파일 생김
컬러설정하려면 (UV 체크필수)

1.

2.

:
움직이기 : transform

블랙보드에 내보내기




script 랑 연결하는 거 찾아야지..
728x90
반응형
'Unity > VFX Graph'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nity VFX graph asset (0) | 2022.10.14 |
|---|---|
| Unity VFX Graph : 3d obj -> 2D texture map(position, color)/ SDF? (0) | 2022.10.14 |
| Unity VFX Graph: script로 제어하기 (0) | 2022.10.13 |
| Unity VFX Graph: 커스텀 오퍼레이터 (0) | 2022.10.05 |
| Unity_ VRX Graph : obj -> point cach/ 오브제 따라 파티클 이동하기 (0) | 2022.10.05 |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MCP
- Midjourney
- opencv
- Java
- AI
- docker
- CNC
- VFXgraph
- Express
- krea
- VR
- opticalflow
- Arduino
- TouchDesigner
- MQTT
- DeepLeaning
- Unity
- 유니티
- RNN
- 4d guassian splatting
- houdini
- sequelize
- 라즈베리파이
- colab
- Python
- node.js
- 후디니
- 4dgs
- three.js
- ai film
|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2 | 3 | 4 | |||
| 5 | 6 | 7 | 8 | 9 | 10 | 11 |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