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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github.com/keijiro/Pcx
내가 작업해놓은 프로젝트에 . keijiro 의 PCX 프로젝트를 합치고싶다.
다른 패키지는 쉽게 합쳐지지만 이거는 노하우가 필요함.
케이지로의 유니티 프로젝트는 그냥 안열림. 오류남.
저 경로에서 문서를 저렇게 수정해줘야 오류가 안 나고 제대로 작동한다.
따라서 내가 두 프로젝트를 합칠 때 한일
jp.keifiro.pcx파일을 내가 작업하는 프로젝트의 저 경로에 붙여넣고
manifest에 뒤에 복사 붙여넣기 하라던 저 문자들을 고대로 써준다.
오타나면 절대 안 됨.,
혹시몰라서 라이브러리 폴더도 비교하면서 없는 거 넣어줬다.
끝.
핸드폰으 3D scanner app 에서 스캔한 데이터를
ply로 뽑았다.
***하지만 바이너리 형식이 아닌 ply 파일이다.(위의 프로젝트에서 올바르게 ply를 불러올 수 없다.)
따라서 바이너리 형식의 ply로 변환해주어야한다.
MeshLab 이라는 무료 프로그램을 통해
https://www.meshlab.net/#download
ply를 불러오고 다시 ply로 저장한다. 바이너리 옵션이 있어서 이를 체크하고 저장하면 된다.
그러면 짜잔
올바르게 texture 형식으로 변환된다.
와우
그러면
VFX그래프에서 texture2D에 불러와서
posion map에 사용가능하다 !
컬러도 같은 방식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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