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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하라는지 모르겠지만. 내 패키지에 케이지로 가 있어서 쉽게 설치했다.
시간날때 다시 살펴보자
https://docs.unity3d.com/kr/2022.1/Manual/upm-ui-install.html
레지스트리에서 설치 - Unity 매뉴얼
참고: Package Manager 창을 통해 패키지를 설치하는 경우 패키지 관리자는 다른 패키지와 해당 종속성을 평가하여 선택한 버전과의 버전 충돌이 발생하는지 확인합니다. 충돌이나 제한 사항이 감지
docs.unity3d.com
https://github.com/keijiro/OscJack
GitHub - keijiro/OscJack: Lightweight C# implementation of OSC server/client
Lightweight C# implementation of OSC server/client - GitHub - keijiro/OscJack: Lightweight C# implementation of OSC server/client
github.com
카메라 회전값 내보내고싶다.
***케이지로가 스크립트 만들어놓음
property sender 스크립트 추가하고
프로젝트창에서 이거만들고 통신할 다른 컴터 프로그램 포트넘버랑 아이피주소 넣어주면 됨,.
통신할 언어 설정이 같아야 그 데이터가 넘어감
/gyrosc
아니면 스크립트를 만들수도 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OscJack;
public class oscSender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OscConnection _connection = null;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public void dataSend_1()
{
print("Click!!!!!1");
var ip = _connection?.host ?? "";
var port = _connection?.port ?? 0;
var client = new OscClient(ip, port);
string address = "/sound";
client.Send(address, 1);
Debug.Log("Play:1");
}
public void dataSend_2()
{
var ip = _connection?.host ?? "";
var port = _connection?.port ?? 0;
var client = new OscClient(ip, port);
string address = "/sound";
client.Send(address, 2);
Debug.Log("Play:2");
}
public void dataSend_0()
{
var ip = _connection?.host ?? "";
var port = _connection?.port ?? 0;
var client = new OscClient(ip, port);
string address = "/sound";
//location
client.Send(address, 0);
Debug.Log("Play:0");
}
public void dataSend_location(int value)
{
var ip = _connection?.host ?? "";
var port = _connection?.port ?? 0;
var client = new OscClient(ip, port);
string address = "/location";
client.Send(address, value);
Debug.Log("MICSPEAKER"+ value);
}
}
이런식으로 코드만들고
아까만들은 OscConnection 컴포넌트에 끌어다 넣는다 .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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