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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install
import
2. edit
빈오브젝트에 spline 컴포넌트 추가
선 편집 모드 버튼이 생긴다.
(빈오브젝트를 클릭하고 해야 보인다)
맨아래 버튼으로 점 추가
씬창에 있는 element inspector로 수정
3. 메쉬 생성 (extrude)
mesh renderer를 이용해 스프라인을 그린다
컴포넌트 추가
바로 선을 따라 튜브가 생긴다.
듀브의 세그먼트랑 라디우스 조절가능하다
4. 선을 따라 개체 생성
a. 큐브생성
b. 컴포넌트 추가
c. 오류뜬다. spline에 spline이 포함된 빈 게임오브젝트 끌어다 넣어주면 오류 사라짐
b. 움직이는 시간, 속도 조절가능
5. *해야할것** : 선을 따라 오브젝트 배치
a 빈오브젝트 생성
b. 컴포넌트 추가
container에 위에 만들어놓은 spline 넣기
item to sntantiate에 프리팹으로 만들어 놓은 오브젝트(프로젝트창에있는) 끌어다 넣기
선을따라 오브젝트 생성됨
(조절 가능한 변수 살펴보기)
(응용해보기)
#빌드해서 런타임중에도 편집이되는지 살펴보자.
> 다음엔 스크립트를 뜯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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