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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learn.microsoft.com/ko-kr/visualstudio/gamedev/unity/unity-scripting-upgrade
Unity에서 .NET 4.x 사용
Unity에서 .NET 4.x를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NET 4.x 스크립팅 런타임을 사용하도록 설정합니다. .NET 호환성을 활용합니다. 새 구문 및 언어 기능을 검토합니다.
learn.microsoft.com
위의 내용을 따라 작성되었다.
1.NuGet을 검색하여 추가할 호환 패키지(.NET Standard 2.0 또는.NET 4.x)를 찾습니다
NuGet Gallery | Home
The NuGet Gallery is the central package repository for NuGet, the package manager for .NET.
www.nuget.org
- 다운로드한 파일을 찾아서 확장자를 .nupkg에서 .zip으로 변경합니다.
- zip 파일 내에서 lib/netstandard2.0 디렉터리로 이동하여 Newtonsoft.Json.dll 파일을 복사합니다.
- Unity 프로젝트의 루트 Assets 폴더에서 Plugins라는 새 폴더를 만듭니다. 플러그 인은 Unity의 특수 폴더 이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Unity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 Newtonsoft.Json.dll 파일을 Unity 프로젝트의 플러그 인 디렉터리에 붙여 넣습니다.
- Unity 프로젝트의 Assets 디렉터리에 link.xml 파일을 만들고 다음 XML을 추가하여 Unity의 바이트 코드 제거 프로세스가 IL2CPP 플랫폼으로 내보낼 때 필요한 데이터를 제거하지 않도록 합니다. 이 단계는 이 라이브러리에 한정되지만, 비슷한 방식으로 리플렉션을 사용하는 다른 라이브러리에서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의 Unity 문서를 참조하세요.
- Newtonsoft.Json.dll 파일을 Unity 프로젝트의 플러그 인 디렉터리에 붙여 넣습니다.
이와같은 형식으로 누젯파일의 dll파일을 유니티에 넣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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