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 개의 오디오가 실시간으로 들어오는 상황.
둘이 같은 smaplerate로 들어와야 한다.
메인에서는 EEG의 alpha 값이 들어와서 담아지고 있는 상황.
Unity 에서 지원하는 audio thread를 사용할 수 있다.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MonoBehaviour.OnAudioFilterRead.html
// AudioDataReceiver.cs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AudioDataReceiver : MonoBehaviour
{
public List<float> audioBuffer = new List<float>();
int sampleRate = 44100;
// 이 메소드는 오디오 소스가 오디오 데이터를 필터링할 때마다 호출됩니다.
void OnAudioFilterRead(float[] data, int channels)
{
// 오디오 데이터를 버퍼에 추가합니다.
for (int i = 0; i < data.Length; i += channels)
{
audioBuffer.Add(data[i]);
if (channels == 2 && i + 1 < data.Length) // 스테레오 오디오를 위한 처리
{
audioBuffer.Add(data[i + 1]);
}
}
// 버퍼가 너무 커지지 않도록 관리합니다.
if (audioBuffer.Count > 2 * sampleRate) // 예를 들어, 2초 분량 이상의 데이터는 필요하지 않다고 가정
{
audioBuffer.RemoveRange(0, audioBuffer.Count - 2 * sampleRate);
}
}
}
audio source 컴포넌트가 audio clip을 필터링할때마다 호출되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오디오를 버퍼에 담기 좋다.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_VR_2024ver_Oculus Quest 3_Meta SDK 패키지 (0) | 2024.08.02 |
---|---|
Unity_wav파일 Envelopes (0) | 2023.10.12 |
Unity_ nuget 패키지 추가_dll (0) | 2023.10.12 |
unity _ 아바타 입 모양 내 목소리_ LIPSYNC (0) | 2023.10.10 |
EEG -Emotive EPOC x _ UNITY _ADD훈련 (0) | 2023.09.25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MQTT
- emotive eeg
- three.js
- VR
- unity 360
- opencv
- StableDiffusion
- motor controll
- 후디니
- sequelize
- CNC
- RNN
- 유니티
- JacobianMatrices
- colab
- oculuspro
- 라즈베리파이
- Java
- TouchDesigner
- ardity
- Unity
- houdini
- Python
- AI
- DeepLeaning
- node.js
- docker
- 유니티플러그인
- Express
- Arduino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