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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원래 unity 에셋스토어에서

oculus integration을 다운받아 VR을 연결했다. (오큘러스 퀘스트 3)

요즘은 어떤 방법으로 쉽게 할 수 있는지 검색해보자.  (8일전)

 

https://youtu.be/-tVfg8Zaqos

 

1. 유니티 버전에 모듈 추가. 

이 사람은 2022버전**, android support

난 기존에 설치 안해놔서 추가했다. 버전은 2022로해야한다 ! (2021에서는 설치 안됨)

2.Meta XR All-in-One SDK

unity asset store 에서 Meta XR All-in-One SDK 다운받기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tools/integration/meta-xr-all-in-one-sdk-269657

 

Meta XR All-in-One SDK | 기능 통합 | Unity Asset Store

Use the Meta XR All-in-One SDK from Oculus on your next project. Find this integration tool & more on the Unity Asset Store.

assetstore.unity.com

 

(?)

 

 

xr plugin management 설치

 

 

 

 

<file -build setting>

안드로이드로 스윗치 플랫폼

<카메라 설정>

 

카메라 리그에 원하는 기능은 추가하는 거 같은데 .. 좋다.

여기는 카메라 리그 + 컨트롤러 + 핸드 트래킹 + virtual hands

 

여기서 passthrough 기능도 넣을 수 있다.

 

 

인터렉션 기능도 넣을 수 있다.

오류 . 

Saving Prefab to immutable folder is not allowed

(그냥 해결안해도됨..)

https://communityforums.atmeta.com/t5/Unity-VR-Development/Immutable-folders-in-Interaction-Packages/td-p/1105606

 

Immutable folders in Interaction Packages

I have a lot of issues with immutable folders in the new Meta SDK packages. I tried different things to but the error keeps coming back in different projects. I first installed Meta Core SDK, I installed 4 building blocks. XR rig, passthrough, controller a

communityforums.atmeta.com

 

카메라 리그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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