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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베르트 어쩌고 FFT 돌려야한단다.
유니티에서는 어렵고. 누젯페키지 받아야한단다.
https://www.nuget.org/packages/MathNet.Numerics
누젯패키지 파일 확장자를
.zip으로 바꿔서
lib / --2.0 파일에있는
아래의 파일을 복사하여
MathNet.Numerics.dll.meta
유니티 프로젝트 파일 / 에셋 /Plugins 에 붙여넣는다. 이름 중요.
유니티 설정
코드는 GPT 가 알려준다..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Linq;
using MathNet.Numerics;
using MathNet.Numerics.IntegralTransforms;
[RequireComponent(typeof(AudioSource))]
public class H_FFT : MonoBehaviour
{
private AudioSource audioSource;
public int sampleDataLength = 1024;
private float[] sampleData;
void Start()
{
audioSource = GetComponent<AudioSource>();
sampleData = new float[sampleDataLength];
}
void Update()
{
audioSource.GetOutputData(sampleData, 0);
// 힐베르트 변환 수행
Complex32[] complexData = sampleData.Select(x => new Complex32(x, 0)).ToArray();
Fourier.Forward(complexData, FourierOptions.Default);
// 인벨로프 계산
float[] envelope = complexData.Select(x => x.Magnitude).ToArray();
// 여기서 envelope 배열에 인벨로프 값이 저장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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