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FX 파티클 시스템 구현 완료목표 1: 용천수 영향권 시각화파티클이 용천수 근처를 지날 때 색상 변화준비물spring_distance.exr (Houdini 1025개 용천수 distance field)해상도: 원본 비율 유지값 범위: 0~20mUnity 설정SM_VictimPathVFX.cs:// Spring map 파라미터Vector3 springCenter = new Vector3(-2278, -4058.18091f, -2890) + new Vector3(-2644, -1356.30273f, 13395);vfxGraph.SetVector3("MapCenter", springCenter);vfxGraph.SetVector2("MapSize", new Vector..
제주 4·3 용천수 Scalar Field 생성 문서 Scalar Field (스칼라 필드)각 복셀에 숫자 하나 (0~1)용천수까지 거리/영향도 목적제주 지형에서 각 지점으로부터 가장 가까운 용천수까지의 거리를 계산하여 텍스처로 출력. Unity VFX Graph에서 파티클이 용천수로 끌려가는 효과에 사용.데이터제주 지형: HeightField (1080 x 1800, 높이 ~50)용천수 포인트: 1025개, GeoJSON에서 로드하여 제주 좌표계로 변환됨Houdini 노드 체인1. heightfield_file1 (제주 지형 로드)2. python (용천수 GeoJSON 로드)3. transform (좌표 변환)4. pointwrangle1 (용천수를 지형 높이로 올림) └─ 코드: pos.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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