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디니

houdini _ procedural modeling _01

잉_민 2024. 1. 26. 21:12
728x90
반응형

alt + drag : duplicate

1. Setting

 

2. Line

curveu

resample -> i

curveu : 선이 색으로 표시됨, 빨간색이 끝번호

번호보기

 

3. 배경 설정

comman +D?

 

4. Groups

그룹 몇으로 지정할 수 있는지 geometry spreadsheet를 보고 그룹 지정할 수 있다. curveu =0 ,1 end point와 start point 두 그룹으로 만들었다. 그룹은 . 노드 이름과 그룹명을 헷갈리지 말자. 그룹이름이 os

 

 

5. null 생성 -> line out

다른 네트워크와 연결하기위해.

 

a.circle

/ show object

 

b.seep

 

 

c.chain

copy랑 좀 다름.

 

d. object merge

object를 line out으로 설정해줬더니

라인의 끝점에 체인이 붙었다.

 

이런구조도임.

 

새로운 geo 생성 -> core

1. object merge : object : line out

2.attribute adjust : 어트리뷰트 네임  P 

라인의 포지션 기반으로 한다?

( curve . enter?handle? 마우스 클릭클릭)

(revolve하면 twist - procedual system : digital asset으로 만들어서 절차적으로 조작 가능하게 할 수있음)

1

3. attribute _ adjust : noise 추가 

 

using attribute Wrangle

코드를 쓸수있다.!!!

 

새로운 변수? 파라미터 조절기를 생성한다.

728x90
반응형

'후디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udini - stable diffusion  (0) 2024.02.25
houdini_기초  (1) 2024.02.25
houdini_ math  (1) 2024.01.26
houdini _ GEO format_BGEO  (0) 2024.01.03
후디니 _ AMR(adaptive mesh refinement)  (0) 2024.01.01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