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oint generate 가 제일 빠름
그다음 number
제일느린게 detail.
저렇게 디버깅하는법을 아는게 중요함. ** performance monitor (마우스 가리키는곳)
Sin
Cos
원의 반지름이 1이기 때문에. c=1
tan = sin/cos
적용 HDA
지수함수 exp()
기하급수적 exponential
Mask 만들기
cd 컬러 :
'후디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udini_기초 (1) | 2024.02.25 |
---|---|
houdini _ procedural modeling _01 (0) | 2024.01.26 |
houdini _ GEO format_BGEO (0) | 2024.01.03 |
후디니 _ AMR(adaptive mesh refinement) (0) | 2024.01.01 |
Scientific Datasets in Houdini_01 (1) | 2023.12.28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Java
- Arduino
- 유니티플러그인
- 유니티
- 후디니
- oculuspro
- VR
- opencv
- TouchDesigner
- docker
- 라즈베리파이
- MQTT
- CNC
- DeepLeaning
- AI
- emotive eeg
- unity 360
- colab
- Unity
- Python
- Express
- ardity
- RNN
- three.js
- JacobianMatrices
- StableDiffusion
- motor controll
- sequelize
- node.js
- houdini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