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디니

houdini_ math

잉_민 2024. 1. 26. 18:55

point generate 가 제일 빠름

그다음 number

제일느린게 detail.

저렇게 디버깅하는법을 아는게 중요함. **  performance monitor (마우스 가리키는곳)


Sin

 

 

Cos

원의 반지름이 1이기 때문에. c=1

 

tan = sin/cos

 

적용 HDA

점 숫자표현하려면 이 창에서..


 

지수함수 exp()

기하급수적 exponential

 


 

Mask 만들기

cd 컬러 : 

'후디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udini_기초  (1) 2024.02.25
houdini _ procedural modeling _01  (0) 2024.01.26
houdini _ GEO format_BGEO  (0) 2024.01.03
후디니 _ AMR(adaptive mesh refinement)  (0) 2024.01.01
Scientific Datasets in Houdini_01  (1) 2023.12.2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