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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DB 볼륨
- solver : 이전 프레임의 상태에서 다음프레임으로 어떤 절차를 추가할것인가 loop
- iso offset : 스피어와같은 폴리곤을 볼륨으로만든다.


- point wrangle : 점의 속성을 이용해 속도와 거리 등등을 설정하기위해. 기타 속성을 추가할수도있음.
- VEX : 코드



@P : 포지션
v@vel 점의 속도
v@acc 점의 가속도
f@r
f@는 float
v@는 벡터
f@maxforce
i@id
i는 인트
@Cd : 컬러
벡터값임 set(0,0,0) - (1,1,1)

- rand() 함수
()안에는 @p와 같이 시드가 다른 값을 넣어줘야함. 1과같은 상수를 넣으면 그냥 다 1임

- chf : 슬라이드 속성을 만들어줌.

- 파라미터 추가


- 속성 parent 시키기 / copy parameter / Past Relative References


- 점 속성 보기 : Geometry Spreadsheet
point wrangle에 작성한 변수들이 생김

- 주석

- @ptnum 포인트 고유 넘버


primitive, vertex
primym, vtxnum
- @N : 노멀 법선 >> 향하는 방향


- point 고유 넘버 표시
vertex =프리미티브넘버 : 포인트 넘버 로 표시됨. 프리미트마다 vertex있다. point와 다름


-@Frame 현재프레임넘버 (전역속성)

- @Time : 시간 (전역속성)

디테일 wrangle: 한번만실행

> 다음할일
https://youtu.be/V5i6KM_-8X0?list=PLzRzqTjuGIDhiXsP0hN3qBxAZ6lkVfGDI
알고리즘 설계를 위한 VEX 26 강 듣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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